NEWS

NEWS

'레벨업' 김지인-손상연-이가원 합류…'신선함↑' 이색캐 조합

페이지 정보

작성자 VAST 작성일19-05-01 17:14 조회97회 댓글0건

본문

 

 

73a8d2cef03ad5fbcaac210c2d2e2f56_1556698472_0468.jpg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에 배우 김지인, 손상연, 이가원이 합류해 극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다.

오는 7월 10일(수) 첫 방송될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 분)와 게임 덕후 신연화(한보름 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레벨업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먼저 일명 '도른자'로 통하는 10대 유튜브 크리에이터 상미로 분한 김지인과 단테의 배다른 형제인 김훈으로 변신한 손상연의 티격태격 커플 케미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원시원하고 거친 성격의 소유자로 유튜브 대박 방송을 꿈꾸는 소녀 상미와 게으르고 의욕도 없고 포기도 빠른 김훈은 극과 극의 성격을 가졌지만 인터넷 방송으로 대박을 치겠다는 목표 하나로 똘똘 뭉친다고 해 극 속의 통통 튀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이가원은 신연화의 오랜 단짝 친구 미자를 연기한다.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인해 깔끔하게 도장 찍고 이혼한 돌싱이자 치킨 매장을 홀로 운영하고 있는 꿋꿋하고 씩씩한 캐릭터로 낙천적이고 구김 없는 성격의 박길우(데니안 분)의 구애를 받게 되는 캐릭터다. 안단테와 신연화를 이을 새로운 러브라인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7월 10일(수) 안방극장을 찾아갈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앞서 성훈(안단테 역), 한보름(신연화 역), 데니안(박길우 역), 차선우(곽한철 역), 강별(배야채 역) 등 든든한 선후배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드라마를 신선함으로 꽉 채울 개성만점 배우 김지인, 손상연, 이가원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이지현 기자]